블로그 이메일 구독

이 글에서도 존대말로 가죠.


그래서,
지금까지 수차례 댓글로 연재주기나 번역이 언제 올라오는지 묻는 글이 올라왔는데.

내가 목차 맨 위쪽에 현재 번역 진행상황을 업데이트하기는 하지만, 솔직히 그 페이지 북마크해놓고 계속 확인하는 것도 일이죠.
광고도 없는 블로그에 트래픽만 많이 들어오면 뭐해요.


그것때문에 몇 가지 실험을 해보다가 위쪽에 이메일 구독을 할 수 있게 해놨어요.

모든 포스트가 올라올 때마다 메일이 날아가는 건 나나 여러분이나, 모두에게 피곤한 일이니,
subscription 태그가 달린 포스트가 올라올 때에만 알림 메일이 날아갈 거예요.



이런 식으로요.
(지금은 설정을 다 해놔서 메일 제목에도 포스트 제목이 뜰 겁니다)


내가 번역을 블로그에 올리는 시간은 주로 한낮인데, 한국 시간으로 오후 3시-5시 사이에 subscription 태그가 달린 포스트가 새로 올라오면 알림 메일이 가는 형식일거예요.




구독을 하면 이메일 확인 메일이 날아가는데, 확인 링크를 눌러야 구독이 되요.


수정) 블로그 테마를 바꾸면서, 구독 버튼이 오른쪽에서 위쪽으로 갔습니다.
새 테마 마음에 드시나요.



P.S.

이후에 조금 더 수정하기는 했음.

챕터 13-7 번역 완료. 효과음도 다 그렸고, 식자 시작했음.
수채화 효과음은 편집이 까다로워서, 길면 한개 편집하는 데 1시간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식자가 끝나는 데에는 며칠 더 걸릴거임.

댓글

  1.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 덕분에 잘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2. 항상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고마워요!

    답글삭제
  3.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진짜 명작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답글삭제
  4. 이런 명작에 걸맞는 번역 식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복받으실거에요~~

    답글삭제
  5. 항상 감사하게 보고있습니다. 좋은 작품을 보게해주시고, 번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