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ing in the Rain - 00

Straying in the Rain
00


















드디어 내가 만화를 그려봄.

레인월드 만화고, 대사/효과음 없이 진행.
레인월드를 모르는 독자들을 위한 트레일러:



레인월드 엔딩 안 본 사람들을 위해 스포일러가 있는 편은 표시를 해둘 거임.
(엔딩 봤으면 그냥 봐도 됨)


이것도 비정기 연재로 갈 건데, 이것도 구독 알림이 가게 해놓을까?


댓글

  1. 식질에 클라스가 보이더니, 직접 만화까지 멋지네요 ㅎㅎ 근데 저 겜을 안해본 사람도 대사 없는 만화를 이해할 수 있을까요?? 저는 딱히 스포 신경 안쓰고 재미만 있으면 볼 생각인데요

    답글삭제
    답글
    1. 게임 안 해본 독자도 볼 수 있게 그리는게 목표입니다. 그런데 게임 자체도 대사가 없고 상황을 보고 알아내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딱히 이 만화가 게임을 안 한 분들에게 더 어렵다거나 하진 않을 것 같네요. (오히려 만화에는 게임과 달리 표정/연출을 추가해줄 수 있어서 스포 없이 게임 초회차를 하는 것 보다 더 이해가 쉬울 수도...)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