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 Hard Life 번역 챕터 15-1

It's a Hard Life - Qlock

Chapter 15: The Miracle









출처: http://itsahardlife.smackjeeves.com/
연재 일자: 2019.03.02

드디어, 종장의 시작입니다. It’s a Hard Life의 마지막 장. 딱히 할 말은 없네요. 있다면, 참을성 있게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3

마지막 파트 번역에서 1년까지 가기 며칠 전에 업데이트.



그리고 작가의 보너스 그림.

여러분! 몇 분 뒤 다음 장으로 가기 전에 그림 하나 덤으로 올리려고요. 이 만화의 팬이 11장의 표지를 다시 그려달라고 커미션을 넣었어요(고마워요, 당신! :D). 그리고 여기에도 올리기로 했죠.


다음 번역은... 현재 작업중인 프로젝트(참고 링크)가 끝나면.

댓글

  1. 저 트레이너 이름이 초련이었나요? 노랑시티 초능력 트레이너 ㅋㅋㅋ

    답글삭제
  2. 보너스컷 저 때가 제일 그나마 안정적이고 행복했는데 떠흐흙.....다시 저 순간이 올 수 있을까...

    답글삭제
  3. 하하하하허허허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돌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5.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새편 ㄹㅈㄷ

    답글삭제
  6. 초련에게서 겜오바되었을거같은디 과연?

    답글삭제
  7. 다음편은 언제 올라올까요...ㅠㅠ

    답글삭제
  8. 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앙

    답글삭제
  9. 흙흙 마지막 남겨두고 못보니 아쉽네요

    답글삭제
  10. ㅠㅠ 다음편 너무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11. 원판은 6월에 이미 완결이 났네요. 작가 사정으로 중간에 짜른 거 같긴 하지만...

    답글삭제
  12. 한참 푹 빠져서 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보러왔습니다. 다시 봐도 정말 재미있네요. 정확하고 쫄깃한 번역 감사합니다. 번역 덕분에 만화에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답글삭제
  13. 올해에는 제가 처음인가요.. 다시 봐도 재밌고, 앞으로 너무나 보고 싶습니다 ㅠ

    답글삭제
  14. 올때마다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요..

    답글삭제
  15. 너무 재밌게 잘보고있습다

    답글삭제
  16. 오아.. 정말 재미나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독침붕 재등장!(유령으로)

    답글삭제
  18. 잠만보 하나 잡겟다고 둘을....

    답글삭제
  19. 늘 기다리고 있어요~

    답글삭제
  20. 빨리 내요 신작!!!!!!

    답글삭제
  21. 와넘잼있어서2일만에다봄빨리댐편나와라

    답글삭제

댓글 쓰기